[속보] 은퇴 선언 김태균, 17시 38분 경 자택에서 투신 자살..."우울증 약 발견되어..."
입력 : 2020-10-23 (21:20:25) | 수정 : 2025-04-26 (23:10:49)
[속보] 은퇴 선언 김태균, 17시 38분 경 자택에서 투신 자살..."우울증 약 발견되어..."
한국 야구선수 김태균이 오늘 오후 자택에서 발견된 채 숨졌다. 김태균은 이날 오후 5시 38분 경 자택에서 투신 자살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의 시신은 자택 주변에서 발견돼 경찰에 신고됐으며, 의료진이 도착했을 때 이미 숨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균은 최근 우울증 증세를 보이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자택에서는 우울증에 대한 약통도 발견됐으며, 이를 통해 그가 우울증으로 고통받고 있었음을 확인했다.
김태균은 지난 몇 달간 은퇴를 고민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친구들은 김태균이 야구 인생을 마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마음을 갖고 있었지만, 그의 우울증은 깊어져 가는 것으로 보인다.
김태균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은 야구 팬들과 스포츠계 전반에 충격을 안겼다. 그는 야구 선수로서 뛰어난 실력과 인간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표했다.
경찰은 현재 김태균의 사망에 대한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에 있으며, 자살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지만 자세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적인 수사를 진행 중이다.
주소 : http://me2.do/xFQz8HtA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