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RT,시운전중인 열차가 파손되고 3명이 다쳐,SRT는 이 사실을 은폐해서 논란
입력 : 2021-06-25 (10:06:42) | 수정 : 2025-04-15 (23:48:12)
[NEWS] SRT,시운전중인 열차가 파손되고 3명이 다쳐,SRT는 이 사실을 은폐해서 논란
지난 주말, SRT(고속철도)의 시운전 중인 열차가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해 3명이 부상을 입었다. 그러나 SRT 측은 이 사실을 은폐하려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사고는 지난 토요일 오전 10시경, 경기도 지역에서 발생했다. 시운전 중이던 SRT 열차가 선로 이탈로 인해 상당한 피해를 입었으며, 이 과정에서 해당 열차의 승무원과 관계자 ...
주소 : https://me2.do/x6Pd9Hia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NEWS] SRT, находящийся на борту поезд, пострадали три человека, SRT скрыла этот факт и противоречила этому.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 뉴스데스크] ◀ 앵커 ▶ 수서 고속철도, SRT가 지난해 탈선 사고가 났던 사실을 숨기다가 뒤늦게 들통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이 없다고 허위 보고를 했는데, 알고 보니까 차량이 크게 부서졌고 세 명이나 다쳤습니다. 시운전을 하다 난 사고라는 이유로 공식 집계에서도 빠져서 SRT는 지난해 무사고 인증까지 받았습니다. 차주혁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