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7-23 (22:48:43) | 수정 : 2026-01-03 (13:41:00)
[속보] 세븐틴 에스쿱스 본명 최승철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
한국 대중음악 그룹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가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글에 따르면, 에스쿱스 본명 최승철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 가해자로 행동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글에는 학창 시절 동급생들에게 폭행을 가했고, 강요와 협박 등의 어린 시절 상처를 안겨준 것으로 주장되는 사례들이 상세히 기술되어 있었다. 이에 대해 세븐틴 측은 해당 주장에 대한 입장을 즉각 밝히지는 않았으나,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논란이 일고 있다.
이러한 주장이 사실로 판명될 경우, 세븐틴의 활동과 멤버 에스쿱스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었다는 주장이 사실로 확인된다면, 해당 사건은 현재의 학교폭력 예방 및 대응에 대한 사회적 이슈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세븐틴과 에스쿱스의 측은 해당 주장에 대한 진위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이에 대한 추가적인 소식이 기다려지고 있다. 현재 상황에서는 사실 확인 전까지 주장에 대한 입장을 갖는 것은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주소 : https://me2.do/5Veq9s9R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