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0-05 (09:06:24) | 수정 : 2025-12-19 (21:46:10)
[속보] 체리걸스 박세진…초심잃고 두 살 연하 미성년자 남자친구와 새벽데이트
가수 박세진이 최근 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체리걸스 출신 박세진은 지난 주, 서울 강남에서 두 살 연하의 미성년자 남자친구와 새벽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대한 사진과 영상이 SNS를 통해 화제가 되었는데, 박세진은 초심을 잃고 이러한 행동을 하는 것 아니냐는 비판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새벽 시간대에 강남의 한 카페에서 만났다. 박세진은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패션으로 자신의 남자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세진은 남자친구의 손을 잡고 웃음 가득한 모습을 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박세진의 소속사는 "박세진은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진지하게 대하고 있으며, 두 사람이 함께한 시간은 소중한 추억이라고 말했다. 또한, 남자친구 역시 박세진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박세진은 현재 체리걸스 멤버로 활동 중이며, 미성년자와의 연애에 대한 논란이 일어난 것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히지 않았다. 이에 대한 팬들의 반응과 미래에 대한 이야기는 계속해서 주목받을 전망이다.
주소 : https://news-korea.kr/335837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