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0-18 (23:00:48) | 수정 : 2025-02-02 (00:43:19)
[단독] 대부분이 모르는 위험질환 “정자눌림증”. 환자 96% 가 ❌기부전.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위험한 질환인 정자눌림증이 성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 질환은 정자가 정상적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고통스럽게 눌려지는 상태로, 환자의 96%가 발기부전 증상을 호소하고 있다.
정자눌림증은 주로 고환이나 생식기 부위의 압박, 혹은 외상으로 인해 발생하며, 초기에는 큰 증상을 느끼지...
주소 : https://news-korea.kr/345106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Только] Опасное заболевание, которое большинство людей не знают. 96% пациентов страдают от эректильной недостаточности.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최근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질병 “정자 눌림증”. 많은 사람들이 이 병으로 인하여 ●기부전을 겪고 있다고 한다. 우선 이 질병에 걸리지 않으려면 2주에 적어도 한 번씩은 자●행위를 해야 한다고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정자가 고환에 쌓여 조금 새어 나오게 되는데, 몸은 새어 나오는 것을 막기 때문에 음경에 피가 통하지 않아 ●기부전이 온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