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1-27 (18:48:32) | 수정 : 2024-11-23 (18:34:56)
[속보] 손화랑 로블 계정 '해킹'당해 해킹논란
한국 인기 스트리머 손화랑의 로블록스 계정이 해킹당해 논란이 일고 있다. 손화랑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해킹 사건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해당 계정은 손화랑의 로블록스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채널로 활용되고 있었으나, 최근 해커의 공격으로 인해 손화랑은 해당 계정에 접근할 수 없게 되었다. 이에 손화랑은 "내 로블록스 계정이 해킹되었습니다. 현재 접속이 불가능하고, 모든 영상이 삭제되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사과했다.
팬들은 손화랑의 해킹 사건에 분노와 안타김을 표현하며, 관련 기관에 해커의 행적을 조사해 달라는 청원을 올리기도 했다. 손화랑은 해당 사건을 통해 개인정보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팬들에게 안전한 온라인 활동을 당부했다.
해당 사건으로 인해 손화랑의 인기는 오히려 상승하고 있으며, 해킹 사건에 대한 빠른 해결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손화랑은 해당 계정을 되찾기 위해 노력 중이며, 팬들은 그의 활동을 지켜보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주소 : https://news-korea.kr/37933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