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2-06 (18:35:28) | 수정 : 2024-11-22 (02:51:12)
[종합] 카카오톡 비리와 갑질의 끝, 결국에는 대표자 자리 탈선?
최근 카카오톡을 운영하는 카카오의 내부 비리와 갑질 논란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대표자 자리의 연쇄 탈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카카오의 일부 고위 임원들이 회사 자산을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사용한 정황이 드러났으며, 이는 내부 감사 과정에서 밝혀진 사실이다.
특히, 카카오톡의 인기 기능을 개발한 팀의 리더가 팀원들에게 부당한 압력을 가하며 인사...
주소 : https://news-korea.kr/387899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Комплекс] Коррупция в Хакаотоке и конец палочки, в конце концов, дезертирство места представителя?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전라남도 담양에서 농사를 짓던 평범한 집안에서 2남 3녀 중 셋째이자 장남으로 태어났다. 부모님은 다섯 남매의 교육을 위해 무작정 서울로 이사왔다고 한다. 김범수는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 자식들 교육을 위해서 서울로 올라왔지만 정작 김범수의 부모님은 한번도 뭘 하라고 강요한 적이 없다고 한다. 그래서 노는 것도 마음껏 놀고, 공부도 스스로 계획을 세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