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1-21 (19:05:21) | 수정 : 2024-11-22 (04:54:12)
[단독] 중.고등학생 개정교복에 불만 있어
최근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개정교복이 발표되면서 불만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학생들은 새로운 교복 디자인과 가격, 착용 편의성 등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특히, 디자인 측면에서 학생들은 기존의 교복에 비해 "너무 단조롭고 개성이 없다"는 의견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한 고등학생은 "교복이 너무 똑같아서 친구들 사이에서도 구별하기 힘들다. 개성을 살릴...
주소 : https://news-korea.kr/430064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Только] Я недовольна пересмотренной школьной формой средней и средней школы.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몇 년 전부터 일부 중.고등학교의 교복이 달라지고 있는 추세다. 이전 교복은 와이셔츠, 넥타이(또는 리본 등), 치마, 바지, 조끼, 마이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다면 개정교복은 맨투맨, 후드티, 후드집업, 바지로 남녀공통으로 입고있다. 개정교복을 입고있는 중.고등학생은 '편해서 좋다'라고 하지만 대다수의 학생들은 '체육복도 입는데 굳이 바꿔야하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