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2-09 (20:38:46) | 수정 : 2025-04-28 (16:00:21)
[속보] 사실은 쇼트트랙 선수들이 실격된 이유는 중국선수가 보낸 수신호 때문???
최근 쇼트트랙 경기에서 발생한 선수들의 실격 사태가 중국 선수의 수신호와 관련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사건은 국제대회에서 벌어진 경기 도중 발생했으며, 해당 사건은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미쳤다.
경기 중, 한 중국 선수가 의도적으로 특정 신호를 보내면서 다른 선수들에게 혼란을 초래한 정황이 포착되었다. 이로 인해 한국 선수들이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어 실격 처리된...
주소 : https://news-korea.kr/44559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На самом деле, причина дисквалификации игроков шорт-трека заключается в том, что китайские спортсмены отправили Звонок?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우리나라 선수들이 떨어진 이유는 중국선수가 심판 워스피터(Worth Peter)에게 보낸 수신호 때문에 우리나라 선수들이 떨어진 것이다. 수신호는 손가락으로 숫자'1'을 표시하는 것 이였다. 우리나라 코치도 보● 못해 항의를 해도 근거가 없어 항의를 해도 소용이 없었던 것이다. 수요일 저녁 8시에 시작하는 쇼트트랙 1000m에서는 절대 이런일이 없기를 빕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