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충격......국내최초 해외박물관에 전시되었던 그림을 그린 김모씨..그리고 전세계 패닉상태
입력 : 2022-03-06 (15:38:02) | 수정 : 2025-04-09 (19:30:44)
[속보] 충격......국내최초 해외박물관에 전시되었던 그림을 그린 김모씨..그리고 전세계 패닉상태
국내 최초로 해외 박물관에 전시된 작품의 작가 김모씨가 그린 그림이 전 세계적으로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그림은 최근 한 해외 전시회에서 공개된 이후, 관람객들 사이에서 예기치 못한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패닉 상태에 빠뜨렸다.
김모씨의 작품은 독특한 화풍과 강렬한 색감으로 유명하지만, 이번 전시에서 공개된 그림은 그가 이전에 그려온 것들과는 차별...
주소 : https://news-korea.kr/46373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Позже] Шок... Ким Мо, который изобразил картину, которая была выставлена в первом зарубежном музее в стране.И паника по всему миру.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최근 못생긴 그림을 많이 그리고있는 김모씨가 김요한을 그린다는 개소리로 전세계는 패닉에 빠져있습니다.부디 김요한씨가 상처받지않고 팬의 장난으로 받아드렸음 하는 전세계의 마음이 닿았는지 김요한은 그나마 덜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다행입니다.앞으로 김모씨가 더 충격적인 그림을 그릴수 있도록 제번호로 1000 원만 넣어주세요(?)이현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