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4-03 (17:31:47) | 수정 : 2024-11-23 (19:03:18)
[속보] 수원 삼일상업고등학교 또 한 번의 성추행 담당 교사 입건
[수원 삼일상업고등학교 또 한 번의 성추행 담당 교사 입건]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삼일상업고등학교에서 또 다시 성추행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학교 내에서 업무를 수행하던 A 교사가 여학생 한 명을 성추행한 혐의로 입건됐다.
이번 사건은 A 교사가 학생에게 성적 발언을 한 뒤, 불건전한 접촉을 시도했다는 주장으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 학생은 교사의 행동을 신고해 학교와 경찰에 수사를 요청했다.
삼일상업고등학교 측은 A 교사가 입건된 사실을 인정하면서 교육청과 협력해 추가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학부모들은 안전한 교육 환경을 지키기 위해 교육당국의 강력한 대응을 요구하고 있다.
이 같은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며 학교 내 성폭력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수원 삼일상업고등학교 관계자들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대책 마련을 약속했다.
경찰은 A 교사의 범행 경위를 상세 조사한 뒤, 추가 피해자 여부 등을 파악할 계획이며, 교사의 성추행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강력하게 단속할 방침이다.
주소 : https://news-korea.kr/531727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Еще один учитель, ответственный за сексуальное домогательство в средней школе Самсун.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았냐? 미안 한 번 만들어 보고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