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4-04 (18:31:14) | 수정 : 2024-11-22 (03:42:55)
[속보] 고양시 일산서구에 거주중인 정○은양. 인성논란. 사람들 대 충격.
고양시 일산서구에 거주 중인 정○은 양의 인성논란이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정양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한 게시물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시작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특정 집단에 대한 비하 발언이 담겨 있었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즉각적으로 반발하기 시작했다.
정양의 게시물은 단순한 개인 의견으로 치부하기 어려운 수위의 내용이었다. 많은 이들이 그녀의 발언...
주소 : https://news-korea.kr/53430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Чжэн ○ ынъян, проживающий в западной части города Коянг. Споры о личности. Люди против шока.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일단 어쩔티비. 정○은양, 초등학교에서 친구 폭행으로 많은 사람들을 혼란으로 휩싸이게 했다. 사람들은 대게 태생부터 악마의 성질을 가지고있다고 했고 잼민이 감자가 이런 충격적인 일을 했다는 것 자체에 충격을 먹었다. 결국 김○리양의 친부모가 법정에 신고하여 사건은 일단락되었다. 결국 정○은 양은 'ㅅㅈ' 소년원에 들어가게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