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6-29 (20:04:52) | 수정 : 2025-12-29 (01:32:25)
[속보] 위너, 갑작스런 해체 선언
[서울=뉴스팀] 대한민국 대표 보이그룹 위너가 갑작스런 해체를 선언했다.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위너 멤버들은 이날 오전 소속사와 긴밀한 회의를 진행한 끝에 해체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해당 소속사 측은 "위너 멤버들과의 긴박한 상황에 대한 고민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결정했다"며 "해체 후 각자의 음악적 방향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너는 지난 2014년 데뷔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왔다. 그들의 음악적 성과와 콘서트는 항상 화제가 되었으며, 해체 소식은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너무 갑작스럽고 충격적이다"며 "멤버들의 행복이 최우선이라면 응원할 수밖에 없지만, 너무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위너 멤버들은 각자의 방향으로 나아가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들은 앞으로도 멤버들을 응원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소속사 측의 공식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소 : https://news-korea.kr/58550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