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7-03 (09:43:55) | 수정 : 2024-11-24 (20:25:19)
[속보] 이햄찌씨 학폭했었다 충격 발언..
[이햄찌씨 학폭했었다 충격 발언..]
지난 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대학생의 폭행 피해 경험이 논란을 빚고 있다. 해당 대학생은 본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이햄찌씨라는 닉네임을 사용하여 학폭 사건에 대해 상세히 고백했다.
이햄찌씨는 글에서 "나는 지난 학기 동안 학교에서 한 학생으로부터 지속적으로 폭행을 당했다"며 충격적인 사실을 밝혔다. 그는 폭행을 당할 때마다 상처 입은 몸을 감추기 위해 학교를 교복으로 가렸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분노와 안타김을 표현하며 이햄찌씨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대학의 학생들은 이 사건을 계기로 학교 내 폭력 문제에 대한 논의와 대책 마련을 촉구하고 있다.
현재 이햄찌씨의 학폭 사건은 경찰 조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 피해 학생에 대한 보호 및 가해자에 대한 처벌이 이뤄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 계속해서 이 사안에 대한 관심과 지지가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주소 : https://news-korea.kr/587161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Warning: fopen(./news/save_news/587161.html): failed to open stream: Disk quota exceeded in /home/hosting_users/geeksns/www/news.php on line 1544
Warning: fwrite() expects parameter 1 to be resource, boolean given in /home/hosting_users/geeksns/www/news.php on line 1545
Warning: fclose() expects parameter 1 to be resource, boolean given in /home/hosting_users/geeksns/www/news.php on line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