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7-27 (13:58:53) | 수정 : 2024-11-21 (21:02:13)
[속보] 유아인 논란에 BTS 뷔 발언도 도마 위…"동네 피아노학원 스멜"
최근 유아인과 관련된 논란이 확산되면서, BTS의 뷔가 한 발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뷔는 자신의 SNS에 "동네 피아노학원 스멜"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면서 논란을 일으킨 유아인 사건과의 연관성을 암시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이는 많은 팬들과 대중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아인은 최근 여러 논란에 휘말리며, 그의 행동과 발언에 대한 비판...
주소 : https://news-korea.kr/599105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На доске объявлений BTS V по поводу детских споров…* "Восточная фортепианная академия имени Смеля.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톱스타뉴스 한수지]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이 '동네 학원이나 차려'라는 발언으로 논란을 빚으면서 과거 방탄소년단(BTS) 뷔(본명 김태형)의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슈 유아인 '동네 아파트 상가 학원' 보니 생각나는 방탄 뷔 댓글 '동네 피아노학원 스멜'"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과거 방탄소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