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9-14 (10:38:59) | 수정 : 2024-12-04 (03:43:55)
[속보] 동원 김창립 주임, CJ 이직 성공으로 본격 대리 승진 앞두다
전국적인 식품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동원의 김창립 주임이 CJ로 이직하며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다. 김 주임은 동원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CJ에서의 역할을 통해 대리 승진이 유력시되고 있어 동료들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창립 주임은 동원에서 5년 이상 근무하며 뛰어난 성과를 올려왔다. 그는 특히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안...
주소 : https://news-korea.kr/62233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ые новости] Председатель Донвон Ким Чан-рип и успех смены CJ предшествовали настоящему продвижению по службе.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완벽한 선택이란 없습니다. 옳은 선택은 없는 겁니다. 선택을 하고 옳게 만드는 과정이 있을 뿐입니다. 모든 선택에는 정답과 오답이 공존합니다. 그러니 어떤것이 옳은 것인지 고민하지 말고 선택을 해봤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 선택을 옳게 만드는 겁니다. 어떤 선택을 하고 그걸 옳게 만드는 과정에서 제일 중요한 건 뭐냐, 바로 돌아보● 않는 자세입니다. - 여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