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빅뉴스입니다. YG소속사 케이님, 서은희양에게 늙어죽는 날까지 사랑 맹세]
서은희양과 YG 소속사 케이님의 사랑 공식 발표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서은희양이 퇴근길에 좋아서 날아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케이님은 기자회견에서 서은희양을 늙어죽는 날까지 한결 같이 사랑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이에 윤석열 대통령은 케이님의 기자회견이 끝난 뒤 축하 기자회견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은희양의 날아다니는 모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 뽀로로기자가 발표할 예정이며, 관련 소식은 앞으로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서은희양과 케이님의 이번 발표로 팬들은 둘의 행복한 관계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양측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기를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주소 : https://news-korea.kr/625209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ые новости] В это время большие новости.Агентство YG, Кей, проводит пресс-конференцию, на которой он клянется в любви Со Ын Хэ до того дня, когда она стареет и умирает.Репортер Ханам Си Пороро сообщил, что Со Ын Хи в настоящее время улетает, потому что ей нравится покидать работу.В ответ президент Юн Сок Ёль сообщил, что после пресс-конференции он проведет пресс-конференцию.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мы сообщим вам в эфире канала MBC Entertainment.Выш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