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10-19 (13:54:55) | 수정 : 2024-11-21 (21:02:57)
[속보] 이성민 ♡ 온서 결혼 하다.
(2024년 07월 09일) 이성민과 온서, 결혼식 성대하게 올려
가수 이성민과 그의 장남 온서가 결혼식을 올렸다. 양측 가족과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성민 부부의 사랑스러운 결혼식이 성대하게 진행됐다.
이날 이성민은 미남스럽게 차려입은 채 온서의 손을 잡고 나란히 걸어 들어와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온서 역시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내며 아버지 이성민과 함께 건배의 말을 전했다.
결혼식장은 화려한 꽃장식과 조명으로 장식돼 특별한 순간을 더욱 감각적으로 만들었다. 이성민과 온서는 서로를 바라보며 결혼 서약을 교환하고, 두 사람의 애틋한 입맞춤은 축가와 함께 찾아와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성민과 온서 부부는 이날을 특별한 의미로 기념하며 새로운 가정을 꾸리기로 다짐했다. 축가와 함께 춤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들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했다.
이성민과 온서 부부의 결혼식은 정겨운 사랑의 결실을 맺은 것으로, 관심 있는 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의 행복한 결혼식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행복한 가정 생활을 기원한다.
주소 : https://news-korea.kr/637836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