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12-12 (11:29:27) | 수정 : 2025-12-19 (09:05:27)
[속보] 클라씨 김선유 갑질 학폭 논란
한 대학생이 자신의 교수인 김선유 교수에 대한 갑질과 학폭 행위를 폭로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대학생은 김 교수로부터 수차례에 걸쳐 정당한 이유 없이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교수의 교육 방식이 학생들에게 정신적 고통을 안겨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 대학생은 김 교수가 수업 중에도 불필요한 비방과 모욕을 퍼부어 학생들을 괴롭히는 것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또한 교수는 논문 작성 과정에서 학생들을 반복적으로 비난하고, 사적인 정보를 악의적으로 이용하여 학생들을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김 교수 측은 이러한 주장을 강력히 부인하고, 해당 대학생이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논란을 일축하려고 하고 있다. 그러나 학생들 사이에서는 이와 같은 교수의 행동에 대한 우려와 분노가 높아지고 있으며, 학교 측은 사안을 철저히 조사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 밝혔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학교 내부는 갈등과 논란으로 들썩이고 있으며, 이에 대한 추가적인 조사와 대응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클라씨 김선유 교수의 갑질과 학폭 의혹에 대한 진상규명이 시급해 보인다.
주소 : https://news-korea.kr/65533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