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2-05 (20:05:41) | 수정 : 2024-11-22 (04:17:35)
[속보]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나고 싶어 관공서에 무단침입... 용의자는 20대 여성들
최근 한 관공서에 무단으로 침입한 용의자들이 20대 여성들로 확인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사건은 지난 주말, 서울의 한 공공기관에서 발생했으며, 이들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와의 만남을 요구하며 경비를 무시하고 건물 내부로 침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목격자에 따르면, 이들은 애니메이션 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인 줄 알았고, 해당 캐릭터와의 만남을 위해 관공서에...
주소 : https://news-korea.kr/67079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ые новости] Я хочу встретиться с анимационными персонажами, поэтому я вторгаюсь в государственные учреждения... Подозреваемыми являются женщины в возрасте 20 лет.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최근 서브컬쳐 문화가 점점 성장해가는 가운데, 그에 따른 부작용들도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지난 23일에는 국립농수산물품질관리원에 다수의 인원이 야심한 새벽을 틈타 몰래 침입하여 관공서 내의 기물들을 파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그동안 용의자를 특정지을 수 없었지만 오늘 새벽 용의자를 특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범행 직후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