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2-14 (09:14:54) | 수정 : 2024-12-18 (12:22:36)
[단독] 가득초등학교 위생상의 문제로 점검 급식실 이용 못할수도
가득초등학교에서 위생 문제로 인해 급식실 사용이 중단될 가능성이 제기됐다. 교육청은 최근 실시한 위생 점검에서 여러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특히, 급식실 내에서 위생 관리가 미흡하고, 식재료 보관 상태가 좋지 않아 학생들의 건강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점검 결과, 급식실의 위생 상태는 물론이고, 조리기구와 식기류의 청결도 기준에 미치지...
주소 : https://news-korea.kr/67410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Только] Из-за гигиенических проблем начальной школы вы не сможете использовать контрольно-пропускной пункт.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단독보도입니다 세종시 새롬동에 위치한 가득초등학교가 급식실에서 곰팡이,음식물찌꺼기등이 발견되면서 논란을 주고있습니다. 이에 교육부는 이학교에 급식실 이용을 전면금지해 신학기에 급식을 어떻게 제공할지 학교안에선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뉴시스 김행복 기자였습니다. 속았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