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랩몬스터 랩몬이 대한민국 KPOP 아이돌로서 임신한다는 소문 확장 중
(2024년 07월 09일)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랩 몬스터, 또는 랩몬이로 더 잘 알려진 대한민국 KPOP 그룹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에 관한 충격적인 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랩몬스터는 임신 중이라는 주장이 제기되어 팬들 사이에서 충격과 놀라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한 대한민국 KPOP 산업 관계자들은 이번 사안에 대해 답답함을 자아내고 있다.
랩몬스터가 지금까지 관리해온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소문에 관련없다고 밝혔으며, 해당 소문은 사실무근임을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소문이 확산되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랩몬스터의 멤버인 RM의 건강과 안녕에 대한 걱정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어떤 팬들은 소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랩몬스터의 이미지에 해를 끼치는 행동을 멈추라고 요청하고 있으나, 다른 팬들은 랩몬스터와 RM에게 지지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함께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길 기원하고 있다.
이에 대해 랩몬스터 소속사 측은 해당 소문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으며, 랩몬스터의 활동에 지장을 줄 수 있는 부작용을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랩몬스터와 RM의 팬들은 현재 이 같은 소문에 대한 불안과 혼란 속에서 랩몬스터와 RM의 공식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랩몬스터와 RM은 지금까지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과 지지를 받아왔고, 이번 사안에 대한 해명은 빠르게 이뤄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