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2-20 (22:52:15) | 수정 : 2025-12-29 (18:42:54)
[단독] 맑광 욕설 사용 안하겠다 발언 이후 하루만에....
최근 한 연예인이 공적인 자리에서 욕설 사용을 자제하겠다고 선언한 지 하루 만에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해당 연예인은 소속사와의 인터뷰에서 "앞으로는 욕설을 사용하지 않겠다"며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언급했으나, 그 다음 날 SNS 라이브 방송에서 불쾌한 상황에 처하자 돌연 욕설을 내뱉어 팬들과 대중을 경악하게 했다.
라이브 방송 중 팬과의 댓글 소...
주소 : https://news-korea.kr/677327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Монолитно] Я не буду использовать чистую ненормативную лексику За день после выступления...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맑광은 안하겠다 발언 이후 하루만에 욕 사용했다. 사과문에는 이렇게 되었지만 욕을 안하기 위한 노력은 계속 될 것이며 다신이 하루만에 실패한 것은 모두 사회 탓 이라고 말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학원을 결석한 것은 학생에 대한 억압과 공권력의 붕괴를 막기 위한 투쟁이었을 뿐이며, 이 행동을 후회하지 않고 모든 불이익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