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3-29 (21:19:00) | 수정 : 2025-04-29 (12:59:00)
[속보] 여은이 실종
[서울=뉴스플래시] 최근 서울에서 실종된 14세 소녀 여은이의 실종 사건이 여전히 미스터리한 상황 속에 진행되고 있다. 지난주 토요일 오후 3시쯤 집을 나온 채로 돌아오지 않은 여은이의 실종 소식이 가족과 지역 주민들을 놀라게 했다. 경찰은 이날 오후부터 수사에 착수해 CCTV 영상을 분석하고 주변을 철저히 수색하고 있다.
가족은 "여은이가 자택을 떠나면서 따로 언급한 사정도 없었고, 학교나 학원에도 가지 않았다"며 불안함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가족과 지인들은 여은이의 성향을 고려해 이번 실종 사건이 자발적인 행동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여은이는 키 160cm, 검은색 긴 머리에 검은색 가디건과 청바지를 입은 모습으로 CCTV에 찍히고 있다. 이에 경찰은 여은이를 목격한 시민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여은이의 실종 사건으로 인해 지역 주민들은 안타까운 뉴스에 충격을 받았으며, 실종 소녀의 빠른 발견과 안전한 귀가를 위해 관련 당국의 적극적인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
주소 : https://news-korea.kr/691342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