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세븐틴 정한, 다가올 4월 컴백서 개인사정으로 활동 비참여... 12인 체제 활동 “팬들께 송구스러워”
입력 : 2023-04-01 (16:58:41) | 수정 : 2025-04-08 (02:54:00)
[단독] 세븐틴 정한, 다가올 4월 컴백서 개인사정으로 활동 비참여... 12인 체제 활동 “팬들께 송구스러워”
세븐틴의 멤버 정한이 다가올 4월 컴백에 개인적인 이유로 활동에 참여하지 않을 것으로 밝혀졌다. 소속사 측은 12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팬들에게는 불편함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다.
정한은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활동에 집중하기 어렵다고 판단하게 되어 이번 컴백에는 참여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세븐틴은 12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가며, 정한의 부재에도 뜻 깊은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팬들은 이 소식에 충격을 받았지만, 정한의 결정을 존중하며 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세븐틴은 정한의 빠른 복귀를 기대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팬들은 정한의 개인사정을 이해하며 그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우선시하는 마음을 전하고 있다.
주소 : https://news-korea.kr/697971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Монолитно] Seventeen Джонхан не участвовал в деятельности из-за личных обстоятельств своего возвращения в апреле... Деятельность системы из 12 человек "Мне скучно к фаната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