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4-16 (23:10:17) | 수정 : 2024-11-22 (01:39:23)
[속보] 홍명보 이적설에 대해 입 열어... 팀이 날 원하지 않는 것 같다
홍명보가 최근 이적설에 대해 입을 열며 팀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드러냈다. 그는 "팀이 날 원하지 않는 것 같다"며 현재 소속팀의 의중에 대한 의구심을 표명했다. 이적설은 그가 시즌 중반부터 불안정한 경기력을 보이면서 더욱 커져갔으며, 여러 구단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홍명보는 기자회견에서 "최근의 여러 루머가 나를 둘...
주소 : https://news-korea.kr/705445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ые новости] Откройте рот по слухам о переходе Хон Мён Бо... Кажется, команда меня не хочет.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인터뷰 Q.이적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홍천수:저는 레알 마드리드로 갈겁니다 Q.이적을 하게 된다면 어떤 조건으로 하고 싶으신 가요 홍명보:자유계약으로 떠나면 팀이 한푼도 받지 못할테니 100티피라도 남기고 가고 싶습니다(내심뿌듯) Q.마지막으로 감독과에 불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크리스티아누 명보:그가 나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