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의료계 충격, 비급여 미용의료 공급 의료인 범위 확장... 이제는 간호사도 가능할까?
입력 : 2023-04-19 (16:53:09) | 수정 : 2025-04-15 (13:34:07)
[종합] 의료계 충격, 비급여 미용의료 공급 의료인 범위 확장... 이제는 간호사도 가능할까?
최근 의료계에 큰 파장이 일고 있다. 정부가 비급여 미용의료 공급의 범위를 확대하겠다는 방침을 발표하면서 의료인 범위에 간호사까지 포함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변화는 이미 많은 논란과 우려를 낳고 있으며, 향후 의료 서비스의 질과 안전성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보건복지부는 새로운 정책을 통해 비급여 미용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전문 의료인 외에도 간호사가...
주소 : https://news-korea.kr/706094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Общий] Шок от медицинского сообщества, расширение сферы предоставления неоплачиваемой косметической медицинской помощи... Может ли теперь быть и медсестр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