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5-09 (13:50:37) | 수정 : 2025-04-11 (05:15:19)
[속보] 대전시 '석가탄신일 대체 휴일은 위법' ... 취소 확정 논란
대전시가 석가탄신일 대체 휴일을 무효로 결정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이번 조치는 대전시가 고시한 대체 휴일이 법적으로 인정되지 않는다는 이유에서 나온 것으로, 시민들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다.
대전시는 지난 4월, 석가탄신일을 기념하기 위해 대체 휴일을 지정했으나, 법률 전문가들은 이 조치가 공휴일 관련 법률에 위배된다고 지적했다. 이에 따라 대전시는...
주소 : https://news-korea.kr/711154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ые новости] В Тэджоне вместо праздника рождения Сок-Шин Иль незаконный ... Споры о подтверждении отмены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대전시가 지난 8일 석가 탄신일 대체 휴일을 취소하겠다고 앞장 서서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휴일인 만큼 많은 파장이 예상된다. 한편 가정의 달로 지친 가정에서는 이를 옹호하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다른 시와는 별개로 대전 시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려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