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6-13 (18:32:10) | 수정 : 2025-04-02 (03:55:47)
[단독] 5만 인플루언서 K양, 약속잡으면 항상 일본에 있어 논란...
(2024년 07월 09일) - 인스타그램을 통해 5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K양이 약속 잡으면 항상 일본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이 논란이 되고 있다.
K양은 최근 국내에서 다수의 팬들과의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K양의 대표적인 팬 커뮤니티에서는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는 이유로 팬들을 무시하는 행동은 반대할 수밖에 없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 K양은 약속 잡으면 대부분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점이 논란의 중심이 되었다. 팬들은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면서도 팬들을 소홀히 하는 것은 안타깝다"고 지적하고 있다.
한편, K양의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일본에서의 활동이 많은 것은 우연한 일이며, 팬들을 소홀히 여기는 의도가 전혀 없다"고 해명하고 있다. 하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잘 이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논란이 여전히 거세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K양 측은 팬들의 불만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주소 : https://news-korea.kr/720011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