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7-17 (11:19:07) | 수정 : 2024-11-21 (20:41:07)
[단독] 학폭 논란 서수진, 개인 SNS에 "돌아가고 싶다." 호소
지난 15일,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서수진이 개인 SNS를 통해 "돌아가고 싶다"는 글을 올리며 팬들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그가 겪고 있는 학폭 논란과 관련된 심경을 드러낸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서수진은 해당 게시물에서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 모든 것이 평화로웠던 시절로"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이는 최근 불거진...
주소 : https://news-korea.kr/731297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Монолитно] Со Су Чжин из-за споров по поводу школьной тирании "Я хочу вернуться" в личные социальные сети.Призыв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학교 폭력 의혹으로 그룹 (여자)아이들에서 탈퇴한 서수진이 개인 SNS를 오픈했다. 서수진은 9일 소셜미디어에 “그립다. 돌아가고 싶어” 라며(여자)아이들에 대한 그리움을 호소하는 스토리를 올렸다. 앞서 지난 1일 서수진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계정을 개설한 지 10일이 지났는데도 1만 단위를 벗어나지 않는 팔로워를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