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11-13 (13:58:29) | 수정 : 2025-04-13 (12:10:34)
[속보] 인하대학교 강의실서 빈대 확인…인천광역시 첫 사례
인하대학교의 한 강의실에서 빈대가 발견돼 학생들과 교직원들 사이에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이번 사건은 인천광역시에서 빈대가 확인된 첫 사례로, 학교 측은 즉각적인 대처에 나섰다.
해당 강의실은 최근 수업이 진행된 공간으로, 학생들은 빈대 발견 소식에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빈대는 주로 침대나 가구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번 사건은 학습 환경...
주소 : https://news-korea.kr/75534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ые новости] Проверьте вакансии в лекционном кабинете университета Инха...Первый случай города Инчхон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전국적으로 빈대 출몰이 잇따르는 가운데, 인천에도 빈대가 처음으로 발견됐다. 13일 인천광역시에 따르면 인하대학교 강의실에서 2건의 빈대 출몰 신고가 시 보건소에 접수돼 인하대학교 학생이 촬영해 보낸 사진을 보건소가 분석한 결과 빈대로 확인됐다. 인천 지역에서 빈대가 발견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