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고양시에 시는 김 모 씨가 '규동에 김치를 같이 먹으면 장애새끼다' 라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입력 : 2024-02-05 (13:00:18) | 수정 : 2024-11-21 (23:49:09)
[단독] 고양시에 시는 김 모 씨가 '규동에 김치를 같이 먹으면 장애새끼다' 라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양시에서 한 시민의 발언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김 모 씨는 최근 자신의 SNS에 “규동에 김치를 같이 먹으면 장애새끼다”라는 글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끌었다. 이 발언은 순식간에 퍼져나가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김 씨의 발언은 음식 조합에 대한 개인의 취향을 넘어서, 문화적 배경과 민감한 사회적...
주소 : https://news-korea.kr/775841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Монолог] Город Гоян стал горячей темой после заявления Ким Мо о том, что если мы едим кимчи вместе в Гюдонге, то это будет означать появление инвалидности.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고양시에 시는 김 모 씨가 '규동에 김치를 같이 먹으면 장애새끼다' 라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