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4-01 (22:02:47) | 수정 : 2024-12-18 (14:31:16)
[속보] 국회에서 여자 징병제도 통과... 이제 다 같이 군대가야한다
국회에서 여자 징병제 도입이 통과되면서 한국 사회에 큰 파장이 일고 있다. 이날 국회 본회의에서 의결된 해당 법안은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국민이 군 복무를 이행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여성을 포함한 국방 의무의 평등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법안은 과거 남성만이 군 복무를 해왔던 관행을 깨고, 성별에 관계없이 국가 방위에 기여해야 한다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주소 : https://news-korea.kr/794391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Раскрытие] Национальное собрание также приняло систему призыва женщин в армию... Теперь мы все должны идти в армию.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어제 3시, 국회에서 여자 징병제가 통과되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 정책을 싫어하고 있고, 윤석열 대통령은 "한국 저출산 시대의 대비해야한다"라고 발언하였습니다. 이미 대통령도 수락한 상태인지라 절대 막을수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2024년 4월 1일 강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