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4-27 (12:52:02) | 수정 : 2024-11-22 (01:19:34)
[속보] 성정중학교 2학년 3반 송O찬 학생이 마약에 손을..
[성정중학교 2학년 3반 송O찬 학생이 마약에 손을..]
서울 성정중학교 2학년 3반 송O찬 학생이 마약 중독 의심 사건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송 학생은 최근 학교 내에서 이상한 행동을 보이면서 동급생들과의 관계가 급격히 악화되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송 학생의 가방 속에서 마약과 관련된 물품이 발견되었으며, 학생 본인도 마약 중독 여부를 시인했다. 이에 학교 측은 송 학생을 퇴학 조치하고 가정 내에서 치료를 받을 것을 권고하고 있다.
송 학생의 부모님은 깊은 충격을 받은 상태로, 자녀가 마약에 빠져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전하고 있다. 이에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자녀들의 안전한 교육과 감독이 더욱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경찰은 송 학생이 마약을 획득한 경위와 함께 마약을 공급한 자에 대한 수사를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며, 학생 및 학부모들의 성실한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
해당 사건으로 인해 성정중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는 큰 충격과 불안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학교 측은 추가적인 예방 및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학생들의 건전한 교육 환경을 유지하고자 하고 있다.
주소 : https://news-korea.kr/79917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