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5-25 (01:01:13) | 수정 : 2024-11-24 (19:16:00)
[단독] 돌희석 감독 "피렐라 나쁘지 않은 복귀전치룬듯.."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복귀전치였던 돌희석 감독이 피렐라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놨다. 돌희석 감독은 “피렐라의 복귀전치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라며 선수의 복귀를 환영했다. 피렐라는 최근 부상으로 인해 국가대표팀에서 뛰지 못했으나, 복귀전치를 통해 조만간 팀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피렐라의 복귀는 팀의 경기력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돌희석 감독은 피렐라의 활약으로 국가대표팀이 더욱 강력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지금부터 국가대표팀 팬들은 피렐라의 복귀를 기다리며 기대와 설렘이 가득할 것으로 보인다.
주소 : https://news-korea.kr/80246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Одинокий] Режиссер Доль Хи Сок: "Как будто это не плохой матч для возвращения в Пирелла..."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경기 후 인터뷰에서 돌희석 감독은 "피렐라 긴 승부 끝에 좋은 타구를 만들어 냈다. 호수비에 잡히긴 했지만 이정도면 복귀 타석에서 굉장히 좋은 컨디션이였다." 라고 답했으며 "또한 렐라와 같이 올라온 규민이도 굉장히 좋은 호투를 펼친 것 같다. 오랜만에 최고의 체인지업을 봤다." 등 많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제 삼성은 고척으로 가서 3연전을 치룰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