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6-16 (15:41:09) | 수정 : 2025-04-05 (17:57:12)
[속보] 플레디스, "세븐틴, 오는 18일 전속계약 종료" 멤버들 심경 밝혔다
[09일] 한 소속사가 소속 아티스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전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아들이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대표 아티스트 그룹 세븐틴과의 전속계약이 오는 18일 종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세븐틴 멤버들은 자신들의 소속사인 플레디스와의 오랜 시간을 돌이켜보며 다양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세븐틴 멤버들은 전속계약 종료 소식에 대해 긍정적인 마음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터뜨렸다. 또한 멤버들은 팬들에게 끝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미래에 대한 희망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은 그동안 플레디스 소속으로 다채로운 음악과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앞으로 세븐틴이 어떤 모습으로 발전해 나갈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쏟아질 전망이다.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통해 세븐틴과 플레디스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이후 계속해서 보도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소 : https://news-korea.kr/80559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