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최근,예천군 호명읍에 유독가스 분출사고가 발생했다는 제보입니다. 유독가스 배출한 원인이 공개되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입력 : 2024-09-02 (19:59:29) | 수정 : 2024-11-22 (01:47:14)
[속보] 최근,예천군 호명읍에 유독가스 분출사고가 발생했다는 제보입니다. 유독가스 배출한 원인이 공개되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예천군 호명읍에서 발생한 유독가스 분출사고가 지역 주민들 사이에 큰 충격과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사고는 지난 10일 새벽, 호명읍 인근의 한 산업단지에서 발생했으며, 주민들은 갑작스러운 유독가스의 악취와 함께 호흡 곤란을 호소하고 있다.
사고가 발생한 즉시, 소방당국과 환경청이 긴급 출동하여 상황을 파악하고 주민들을 대...
주소 : https://news-korea.kr/819664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ое сообщение] Недавно было получено сообщение о том, что в Хомён-ыпе, Ечхон-гун, произошел выброс токсичного газа. Причина токсичного выброса газа была раскрыта, что вызвало много споров.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8월 31일경 호반2차에서 알수없는 물질이 확산되었는데요 알고보니 사람의 몸에서 배출되는 방귀라고 합니다. 그렇게 심한 줄 몰랐는데... 이게 오작동 되었는지 사이렌 울리고 난리가 났다고 제보받았습니다. 앞써 말한 이시혁군은 구속 될 예정이고 이시혁 부모는 처벌 받을 예정입니다 이처럼 이런 가스는 없는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