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16 (01:27:26) | 수정 : 2025-02-20 (02:14:26)
[속보] 서울지역 학교 우유맛 다양화 실시
서울 지역의 학교에서 제공되는 우유의 맛이 다양화된다. 이는 학생들의 식습관 개선과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새로운 시도로, 서울시 교육청은 오는 11월부터 다양한 맛의 우유를 시범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영양 섭취를 늘리고, 우유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의 일반 우유 외에도 초코, 딸기, 바나나 등 다양한 맛의 우유가 제공될 예정이다. 교육청...
주소 : https://news-korea.kr/84122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ое сообщение] В школе в Сеуле разнообразили вкус молока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학교 우유 급식, 맛 다양화로 학생들 흥미 UP" 최근 일부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건강을 고려한 우유 급식의 맛 다양화를 시도하고 있다. 기존의 기본 우유 외에도 초코우유,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커피우유 등 다양한 맛의 우유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우유 맛의 다양화는 학생들이 급식에 더 관심을 가지도록 돕는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