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5-01-01 (13:39:45) | 수정 : 2025-02-20 (17:11:53)
[단독] 스페인서 자칭 "예수" 등장... 프란치스코 교황 "용서하지 않을 것"
스페인에서 자칭 "예수"라고 주장하는 한 남성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남성은 자신이 구세주이며 인류의 구원자로서의 사명을 띠고 있다고 주장하며, 대중 앞에 나서 신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그의 등장은 현지 종교 단체들과 시민들 사이에서 큰 분열을 일으키고 있으며, 교회와 정부의 반응이 주목받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이 사건에 대해 강력히 반...
주소 : https://news-korea.kr/844253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Одинокий] В Испании появился самопровозглашенный "Иисус". Папа Франциск "не простит"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스페인에서 자칭 "예수"라고 하는 사람이 나타났다. 그는 예수 분장을 하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자기 스스로를 예수라 칭하며 "예수가 나로 부활했다"고 말했다. 이에 프랜지스꼬 교황은 "이는 예수님에 대한 모욕"이라며 "그 자를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 말해 분노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는 똥을 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