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5-01-26 (10:54:36) | 수정 : 2025-02-23 (17:11:58)
[속보] 트럼프 괴한의 총격에 피습... 현재 의식불명, 사태 파악중
전직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괴한의 총격을 받고 심각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은 현지 시간으로 15일 오후, 플로리다의 한 행사장에서 발생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트럼프가 연설을 마치고 퇴장하던 중 갑자기 총성이 울렸고, 그 직후 괴한이 총을 발사한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는 즉시 응급처치가 이루어졌으나, 사고 직후...
주소 : https://news-korea.kr/854417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Раскрытие] Нападение на стрелка неизвестного Трампа... В настоящее время без сознания, выясняются обстоятельства происшествия.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지역 경찰에 의해 확인된 정보에 따르면 인근 건물 옥상에 있었던 범인은 즉시 경호팀 저격수에게 머리에 총을 맞아 사살되었다.|# 또한, 유세현장에 있던 지지자 1명이 머리에 유탄을 맞아 사망했는데,[18] 해당 지역의 전직 의용소방대장이자 툴린 엔지니어 출신인 '코리 콤페라토레' 라고 밝혀졌다.## 조시 샤피로 주지사에 의하면 콤퍼라토레는 아내와 두 딸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