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송된 李, 의식 회복… ‘부결하지 못해 시민들께 죄송’ 사과하며 헌재 일처리 지연 비판”
입력 : 2025-01-28 (13:34:14) | 수정 : 2025-02-19 (21:46:30)
[단독] “이송된 李, 의식 회복… ‘부결하지 못해 시민들께 죄송’ 사과하며 헌재 일처리 지연 비판”
李 전 대통령이 최근 건강 악화로 이송된 병원에서 의식을 회복한 것으로 전해졌다. 의료진에 따르면, 그의 상태는 안정세를 보이고 있으며 회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회복 후 첫 발언으로 헌법재판소의 심리 지연을 비판하며 시민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李 전 대통령은 "부결하지 못해 시민들께 죄송하다"며 자신의 심리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그는 헌재의 지연된 결정...
주소 : https://news-korea.kr/854773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Одинокий] "Ли Чон Ый, приходя в сознание... «Прошу прощения перед гражданами за то, что они не смогли собрать деньги» и критиковал задержку с рассмотрением дел в Конституционном суд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