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5-03-20 (07:54:46) | 수정 : 2025-04-26 (10:30:03)
[속보] 젠슨 황, “빠른 칩이 AI 비용 감축 최선의 방안”
세계적인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의 CEO 젠슨 황이 최근 한 컨퍼런스에서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과 관련하여 "빠른 칩이 AI 비용 감축 최선의 방안"이라고 강조했다. 그의 발언은 AI 기술이 기업 운영에서 점점 더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효율성과 비용 절감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황은 "AI의 처리 속도와 성능은 결국 비즈니스의 경쟁...
주소 : https://news-korea.kr/865924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Ускорение] Дженсон Хван, "Быстрый чип - лучший способ сокращения расходов на ИИ"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현지시각 19일(수) CNBC는 “18일(화) 엔비디아(NVDA)의 연례 AI 콘퍼런스인 GTC 기조연설에서, 젠슨 황 CEO의 메시지는 명확했다. 이는 동사가 제작하는 가장 빠른 속도의 칩을 구하라는 것이다”고 보도했다. 키프 레스윙 기자는 “황 CEO는 동사 GPU에 대한 비용 대비 수익에 대한 고객들의 의문이, 동시에 수백만 명에게 AI 서비스를 제」